2025학년도 합격자 확인 및 등록금 납부 안내(신/편입생)
백석문화대학교 지원에 감사드리며, 합격자는 등록금고지서에 포함된 각종 안내사항 등을 참고하여 입학준비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.
▶ 합격자 확인 및 등록금고지서 조회하기 >> click
- 수시 / 정시 / 편입학이 별도의 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(해당 모집시기의 탭을 클릭하시고 조회하세요...)
- 기본탭은 "정시"로 선택되어 있습니다.
▶ 합격자 안내사항
1. 등록금 납부
가. 납부기간 : 학생 개인별 등록금 납부고지서에 별도 기재
※ 납부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'등록포기' 처리 됩니다.
나. 납부방법 : 고지서에 명시된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또는 직접 납부
※ 등록금 고지서는 본 대학 입학홈페이지에서 조회/출력이 가능합니다.
※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번호는 학생개인별 가상계좌이므로 입금자명에 관계없이 등록처리 가능
※ 보훈대상자는 본 대학 학생취업진로지원처(041-550-0694)에 연락하여 등록절차를 확인하세요
- 준비서류 : 대학수업료등면제대상자증명서(발급기관:국가보훈처) 1부, 주민등록등본1부,
가족관계증명서(상세) 1통
※ 문의사항
- 일반학생 등록: 041-550-0563~0565(입학관리처)
- 성인학습자과정 및 미래커리어개발학부 등록: 041-550-2986, 0545(성인학습자입학지원센터)
- 국가보훈자 등록: 041-550-0694(학생취업진로지원처)
2. 입학식(신입생만 해당)
가. 일시 : 2025.2.26.(수), 10:00
나. 장소 : 본교 백석홀 대강당
※ 무료 등하교버스 운행 예정(노선 및 시간은 학교 홈페이지에 추후 공지 예정)
※ 문의사항 : 소속 학부(과)사무실(연락처는 본교 홈페이지 참조)
3. 오리엔테이션(신입생만 해당)
가. 일시 : 2025.2.26.(수), 입학식 종료 후
나. 장소 : 본교 백석홀 대강당 및 학부(과)별 지정장소
※ 연락처 : 041-550-0672, 0708 (학생취업진로지원처)
※ 학생증 발급은 개강 이후 홈페이지 공지를 참고하여 신한은행 어플 ‘쏠(SOL)’ 또는
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(문의 : 신한은행 출장소 1599-8000, 041-550-2949)
4. 개강일 : 2025.3. 4.(화)
※ 문의사항 : 소속 학부(과)사무실(연락처는 본교 홈페이지 참조)
5. 수강신청(신입생/편입생)
가. 수강신청 기간 : 2025.2. 24.(월) ~ 2. 28.(목)
나. 수강신청 정정기간 : 2025.3.4.(화) ~ 3.10.(월)
※ 문의사항 : 소속 학부(과)사무실(연락처는 본교 홈페이지 참조)
6. 국가장학금 신청 및 정부지원학자금대출 안내
가.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(http://www.kosaf.go.kr)에서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※ (2차)신청기간 : 2025. 2. 4.(화), 09:00 ~ 3. 18.(화), 18:00
나. 정부지원학자금대출로 등록하고자 하는 신입생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시어 등록 바랍니다.
※ 정부학자금대출 신청기간 : 2025. 1. 3.(금), 09:00 ~ 4. 24.(목), 18:00
※ 연락처 : 1599-2000(한국장학재단), 041-550-0694, 0672(학생취업진로지원처)
7. 기숙사 신청
가. 신청기간 : 2025. 2. 14.(금), 09:00 ~ 23:00까지
나. 신청대상 : 등록금 납부자 중 기숙사 입시 희망자
다. 합격자발표: 2025. 2. 21.(금), 16:00이후
라. 기숙사비 납부 : 2025.2.26.(수), 09:30~23:00
마. 신청방법: 백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(모바일 신청은 불가)
※ 백석생활관(https://dormitory.bvu.ac.kr/main/php)에서 학기 중 입사 ⇒ 신/편입생입사신청
⇒ 백석문화대학교 클릭 ⇒ 아이디(수험번호), 암호(생년월일 8자리) 입력
바. 문의사항 : 041-590-8301~2
▶ 등록금 납부결과 확인
- 등록금고지서에 명시된 기한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"등록포기"처리 됩니다.
- 납부하실 계좌는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이므로, 입금자명에 관계없이 등록처리가 가능합니다.
- 등록금 납부가 정상적으로 처리된 경우
: 학생 휴대전화 번호로 해당은행으로부터 SMS가 송부됩니다.
-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
: 09:00 이전 납부자 : 당일 10:00부터 확인
: 09:00 ~ 16:00 납부자 : 당일 17:00부터 확인
: 16:00 이후 납부자 : 다음 날 10:00부터 확인
# 본교 입학홈페이지 - "등록금납부확인" 메뉴를 통해 "등록금납부확인서" 조회 가능) >>> 바로가기 클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