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
2025.02.04
작성자
입학관리처
조회수
4104

[신/편입생]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 납부 안내

2025학년도 합격자 확인 및 등록금 납부 안내(신/편입생)



백석문화대학교 지원에 감사드리며, 합격자는 등록금고지서에 포함된 각종 안내사항 등을 참고하여 입학준비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. 



 합격자 확인 및 등록금고지서 조회하기 >> click 

 

  - 수시 / 정시 / 편입학이 별도의 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 

    (해당 모집시기의 탭을 클릭하시고 조회하세요...)

  - 기본탭은 "정시"로 선택되어 있습니다.

 


▶ 합격자 안내사항


1. 등록금 납부

납부기간 : 학생 개인별  등록금 납부고지서에   별도 기재

※ 납부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 '등록포기' 처리 됩니다.

납부방법 고지서에 명시된 신한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또는 직접 납부

※ 등록금 고지서는 본 대학 입학홈페이지에서 조회/출력이 가능합니다.

※ 지서에 기재된 계좌번호는 학생개인별 가상계좌이므로 입금자명에 관계없이 등록처리 가능

※ 보훈대상자는 본 대학 학생취업진로지원처(041-550-0694)에 연락하여 등록절차를 확인하세요

 - 준비서류 대학수업료등면제대상자증명서(발급기관:국가보훈처) 1주민등록등본1부,

                가족관계증명서(상세) 1통

※ 문의사항

 - 일반학생 등록: 041-550-0563~0565(입학관리처)

 - 성인학습자과정 및 미래커리어개발학부 등록: 041-550-2986, 0545(성인학습자입학지원센터)

 - 국가보훈자 등록: 041-550-0694(학생취업진로지원처)

 

2. 입학식(신입생만 해당)

일시 2025.2.26.(), 10:00

장소 본교 백석홀 대강당

※ 무료 등하교버스 운행 예정(노선 및 시간은 학교 홈페이지에 추후 공지 예정)

※ 문의사항 소속 학부()사무실(연락처는 본교 홈페이지 참조)

 

3. 오리엔테이션(신입생만 해당)

일시 2025.2.26.(), 입학식 종료 후

장소 본교 백석홀 대강당 및 학부()별 지정장소

※ 연락처 : 041-550-0672, 0708 (학생취업진로지원처)

※ 학생증 발급은 개강 이후 홈페이지 공지를 참고하여 신한은행 어플 (SOL)’ 또는

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(문의 신한은행 출장소 1599-8000, 041-550-2949)

 

4. 개강일 : 2025.3. 4.()

※ 문의사항 소속 학부()사무실(연락처는 본교 홈페이지 참조)

 

5. 수강신청(신입생/편입생)

수강신청 기간 2025.2. 24.() ~ 2. 28.()

수강신청 정정기간 2025.3.4.(화) ~ 3.10.(월)

※ 문의사항 소속 학부()사무실(연락처는 본교 홈페이지 참조)

 

6. 국가장학금 신청 및 정부지원학자금대출 안내

한국장학재단 홈페이지(http://www.kosaf.go.kr)에서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※ (2차)신청기간 2025. 2. 4.(), 09:00 ~ 3. 18.(화), 18:00

정부지원학자금대출로 등록하고자 하는 신입생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시어 등록 바랍니다.

 ※ 정부학자금대출 신청기간 2025. 1. 3.(), 09:00 ~ 4. 24.(), 18:00

 ※ 연락처 : 1599-2000(한국장학재단), 041-550-0694, 0672(학생취업진로지원처)

 

7. 기숙사 신청 

신청기간 : 2025. 2. 14.(금), 09:00 ~ 23:00까지

나. 신청대상 : 등록금 납부자 중 기숙사 입시 희망자

다. 합격자발표: 2025. 2. 21.(금), 16:00이후

라. 기숙사비 납부 : 2025.2.26.(수), 09:30~23:00

신청방법백석생활관 홈페이지에서 신청(모바일 신청은 불가)

  ※ 백석생활관(https://dormitory.bvu.ac.kr/main/php)에서 학기 중 입사 ⇒ 신/편입생입사신청

      ⇒ 백석문화대학교 클릭 ⇒ 아이디(수험번호), 암호(생년월일 8자리) 입력

문의사항 : 041-590-8301~2


▶ 등록금 납부결과 확인

  - 등록금고지서에 명시된 기한내에 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"등록포기"처리 됩니다.

  - 납부하실 계좌는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이므로, 입금자명에 관계없이 등록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 - 등록금 납부가 정상적으로 처리된 경우

    : 학생 휴대전화 번호로 해당은행으로부터 SMS가 송부됩니다.

  -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 

    : 09:00 이전 납부자 : 당일 10:00부터 확인

    : 09:00 ~ 16:00 납부자 : 당일 17:00부터 확인

    : 16:00 이후 납부자 : 다음 날 10:00부터 확인

   # 본교 입학홈페이지 - "등록금납부확인" 메뉴를 통해 "등록금납부확인서" 조회 가능) >>>  바로가기 클릭




다음글
[2025] 정시/편입학_추가합격자발표_진행현황
이전글
[정시/편입] 면접/실기고사 세부사항 확인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