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
2025.11.19
작성자
입학관리처
조회수
522

[공통] 면접/실기고사 참석확인서 발급

수시(1차/2차) 및 정시 면접/실기고사 참석에 따른 참석확인 발급 방법을 안내드립니다. 


1. 발급일시: 각 모집시기별 고사일 다음날 오후3시 이후부터 가능(근무일 기준)

  - (수시1차) 2025.10.15.(수), 15:00 이후

  - (수시2차) 2025.12.01.(월), 15:00 이후

  - (정시)     2026.01.22.(목), 15:00 이후


2. 발급방법: 아래 링크를 접속하여 성명, 수험번호, 연락처 입력후 '조회'

  - 참석확인서 발급 바로가기 >>>>> Click 


다음글
[2026_수시2차] 면접/실기고사 참석자 안내사항
이전글
[박람회]2026학년도 수시2차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